작성자

상담내용

개인정보수집 및 동의 [자세히보기]

안면거상술

얼굴의 피부와 근육은 지지 인대를 통해 얼굴뼈에 단단히 고정되어 있습니다. 하지만 나이가 들면서 이 고정은 느슨해지고, 중력의 영향에 의해 피부를 포함한 얼굴살은 아래로 처지게 됩니다. 간단한 방법들로 얼굴의 잔주름을 모두 제거해도 젊은 모습으로 되돌릴 수는 없는 것은 바로 이 피부의 처짐이 남아있기 때문입니다. 안면거상술은 이와 같은 처진 피부를 처지기 전의 얼굴로 되돌리는 수술입니다. 에스필 안면거상술은 피부와 피하근건막층(SMAS) 두 층(Dual plane)을 동시에 당겨 가장 효과가 뛰어납니다.

안면거상술의 시술

• 1.수술은 전신마취로 진행되며 수술시간은 3시간 정도 소요됩니다.
  • 2.옆머리에서 시작하는 귀의 앞과 뒤쪽의 눈에 잘 띄지 않는 주름선을 따라서 절개하여 수술합니다.
  • 3.늘어진 피부를 완전히 박리한 뒤, 팽팽하게 뒤쪽과 위쪽으로 당기고, 남는 피부는 적당량을 제거합니다.
  • 4.이때, 피하근건막층(SMAS)을 함께 당겨서 처진 얼굴살과 목까지 완전히 끌어올려지도록 해서 효과가 최대가 되도록 합니다.
  • 5.남는 피부는 정확히 절개선을 따라 잘라 내어 자연스러운 모습으로 만들고, 꼼꼼하게 봉합합니다

안면거상술은 이런 경우에

안면거상술 수술 전 주의사항

• 1.평소 복용하시는 모든 약에 대해서 담당의사와 상의하셔야 합니다. 특히 혈액응고, 혈전과 관련된 약(아스피린, 플라빅스, 쿠마딘,각종 진통제 등)은 수술 2주 전에 복용을 중지하셔야 합니다.
  • 2.홍삼, 영양제, 한약, 비타민A/E, 호르몬, 항생제, 클로렐라, 글루코사민, 오메가3 등의 건강식품 역시 수술 2주 전부터 복용을 중지 하셔야 합니다.
  • 3.혈압이 높으신 분은 의사와 상의하여 혈압을 정상화한 후에 수술을 해야 합니다.
  • 4.생리 직전이나 생리 중은 피하시는 것이 좋습니다.
  • 5.술과 담배는 수술 2주일 전부터 끊으셔야 합니다.

안면거상술 Q&A

Q. 입원치료를 해야 하나요?
A. 특별히 입원은 필요 없으며 통원치료가 가능합니다.
Q. 시술 후 관리는 어떻게 해야하나요?
A. 수술 후 붓기 감소를 위해 3일 정도 압박붕대를 감으셔야 하고, 이후부터는 간편한 마스크를 취침시에만 착용하시면 됩니다. 붓기 방지를 위해서 냉찜질을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.
Q. 통증은 없나요?
A. 경미한 통증이 2일 정도 있을 수 있으며, 멍, 붓기, 통증은 2주 내에 사라집니다. 다소간의 얼굴이 당기는 느낌과 경미하게 피부에 감각이 둔할 수 있으나 이는 일시적인 것으로 시간이 지나면서 자연스럽게 회복됩니다.

안면거상술 수술 과정

에스필만의 안면거상술 POINT

※ 수술 후 출혈, 감염, 염증 등 일반적으로 발생 할 수 있는 부작용 및 합병증을 개인에 따라서 정도의 차이가 있을 수도 있으므로 세심한 주의가 필요합니다.

에스필은 고객 중심의 맞춤형 토탈 성형을 추구합니다.